자유게시판

벤야

벤야 기여어

네냐플 루아르티 2014-02-21 23:13 546
루아르티님의 작성글 2 신고

덱스는 얼마나 찍어야하죠?

에피1이후에 제대로 한적이 없으니 뭐가뭔지 모르겟네

전체 댓글 :
2
  • 밀라
    네냐플 하레禁
    2014.02.22
    난 핵렙+10으로 맞추고 덱스는 렙과동일 나머지 디펜으로했는데..
  • 벤야
    하이아칸 파랑잠자리
    2014.02.22
    Hack 자기 레벨 +5 Dex 자기 레벨과 똑같이 나머지 Def 근데 100레벨대 이후로는 Dex가 무조건 적으로 높아져서 자기 레벨 못 맞추기 때문에 Def 잘 봐가시면서 분배 하시면 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