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럴거면 패치를 하지마 하루종일 어쩐지
던젼만 플레이 들어가면 렉걸린다햇더니 결국 터지네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낫하지아니한가2014.02.21벤야키우면서 패치를 하지말레 -
하이아칸 헐헉와우예압2014.02.21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쵸파*2014.02.21ㅋㅋ먼가웃긴다 벤야키우고잇으시면서 그런말하시니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