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벤야

이럴거면 패치를 하지마 ㅡㅡ

하이아칸 이르비엔도♡ 2014-02-21 22:15 754
이르비엔도♡님의 작성글 3 신고

이럴거면 패치를 하지마  하루종일 어쩐지

던젼만 플레이 들어가면 렉걸린다햇더니 결국 터지네

전체 댓글 :
3
  • 벤야
    네냐플 낫하지아니한가
    2014.02.21
    벤야키우면서 패치를 하지말레
  • 이솔렛
    하이아칸 헐헉와우예압
    2014.02.21
    ㅋㅋㅋㅋㅋㅋㅋ
  • 이솔렛
    하이아칸 쵸파*
    2014.02.21
    ㅋㅋ먼가웃긴다 벤야키우고잇으시면서 그런말하시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