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래픽드라이버 버전도 최신인데 이러네요...
미니맵을 끄면 사라지구요...
혹시 해결방법 아시는분 계신가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S카르디아2013.10.25그거 퀘스트위치표시때문에 그런거에요.. 저도 그거 맵표시끄고하면괜찮거나 최대치로 맵을 크게해서보면 괜찮더라구여.. -
하이아칸 란a시a민2013.10.25나도이러는데 ㅠㅠ 옛날엔 안이랬는데 1년만에 다시하니까 이럼 아오 ㅡㅡ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