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이거 대체 왜이러는거에요??

하이아칸 쌍솔렛 2013-10-25 20:12 564
쌍솔렛님의 작성글 2 신고

그래픽드라이버 버전도 최신인데 이러네요...

 

미니맵을 끄면 사라지구요...

 

혹시 해결방법 아시는분 계신가요?

전체 댓글 :
2
  • 이솔렛
    네냐플 S카르디아
    2013.10.25
    그거 퀘스트위치표시때문에 그런거에요.. 저도 그거 맵표시끄고하면괜찮거나 최대치로 맵을 크게해서보면 괜찮더라구여..
  • 란지에
    하이아칸 란a시a민
    2013.10.25
    나도이러는데 ㅠㅠ 옛날엔 안이랬는데 1년만에 다시하니까 이럼 아오 ㅡ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