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아뭐냐 복귀이벤트

하이아칸 거의4년만 2013-10-25 18:24 730
거의4년만님의 작성글 2 신고

2주전인가 설마 해킹당하진 않았겠지 하고 한번들어오고 나갔는데 갑자기 이제 복귀이벤트한데 아 ㅡㅡ 솔직히 에바아니냐 더하기싫어짐;;

전체 댓글 :
2
  • 이솔렛
    하이아칸 수지♬
    2013.10.27
    ㅠㅠ
  • 아나이스
    하이아칸 꽃wwwww
    2013.10.26
    저도그래서 그냥다시키우는중 ㄱ-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