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화분까면 주는 경치,드랍률 조각템어떻게 쓰나요

하이아칸 여클원모집 2013-10-24 22:54 494
여클원모집님의 작성글 1 신고
더블클릭하면 마우스포인트 마법쓰는거처럼 변해서 내캐릭 찍어도안되고 여기저기 찍어도 안써지내요

00~12시 12~00시라고 써잇는데 이거 어떻게 쓰나요 ㅡㅡ 설명서라도 써놔야지 알수가 잇나
전체 댓글 :
1
  • 밀라
    네냐플 Runareine
    2013.10.25
    그냥 인벤에 소지하고 있으면 해당 아이템의 적용시간대 (ex:00시~12시) 에 필드로 나가면 드랍율 상승버프중이라고 채팅창에 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