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더블클릭하면 마우스포인트 마법쓰는거처럼 변해서 내캐릭 찍어도안되고 여기저기 찍어도 안써지내요
00~12시 12~00시라고 써잇는데 이거 어떻게 쓰나요 ㅡㅡ 설명서라도 써놔야지 알수가 잇나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Runareine2013.10.25그냥 인벤에 소지하고 있으면 해당 아이템의 적용시간대 (ex:00시~12시) 에 필드로 나가면 드랍율 상승버프중이라고 채팅창에 뜸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