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그래픽 호환 이제 패치 되엇나요?

하이아칸 가을밤바다 2013-10-24 17:53 475
가을밤바다님의 작성글 1 신고

안녕하세요.

테일즈위버 복귀 이벤트 겸 얼마전 대규모로 그래픽 호환 인가..?

하엿다고 하여서 다시 해볼려고 합니다.

고해상도 패치 .....요즘 그래픽 카드도 혹 이제 호환 대나요 ?

대규모 전 요즘 그래픽 카드 쓰면 테일즈는 프레임 떨어저서 드르륵 멈추는 현상이 많이 일어 나고 많은분들이 예전 컴으로 하는게 좋으시다면서....말들도 잇으셧는데....

 

지금도 흠.....지포스 GT560 그래픽 카드도 지금 호환 댈가요...? 그렇게최신은 아니지만.......이것도 드르륵 멈추는 현상이 종종....

선선한 가을 되셔요....식사들 하시구요.+_+

전체 댓글 :
1
  • 보리스
    하이아칸
    2013.10.24
    안녕하세요 음 테일즈는 대부분 그냥 됩니다. 게임 플레이하시다가 멈추는 현상이 어떤 형식으로 어느정도 멈추는지 디테일하게 알려주시면 무엇이 문제인지 또는 그냥 일반적인 프레임드랍 현상이면 옵션에서 랜터링,저사양옵션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