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미니맵만 키면 저렇게 되네요;
어떤 옵션을 꺼야 없어질까요..
미니맵 끄고다니면 없어지긴 하는데 답답해서..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오늘아침엔2013.09.28저도 그런데... 왜그런지 모르겠음... -
네냐플 모쯔렐∮2013.09.27저도 그럽니다... 이제는 그냥 그러려니 하고 살아요. 그래픽카드 문제인가 싶어서 봐도 사양은 괜찮은듯 한데 뭣때문에 저러는지 답변도 제대로 안옵니다. -
하이아칸 남철아사랑해2013.09.27님 그래픽 배우시나요? 잘하신다~ -
하이아칸 Muneutrino2013.09.27이런건 처음봄ㄷㄷ;;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