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이거 왜이런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하이아칸 베니기린 2013-09-26 21:10 474
베니기린님의 작성글 4 신고

미니맵만 키면 저렇게 되네요;

어떤 옵션을 꺼야 없어질까요..

미니맵 끄고다니면 없어지긴 하는데 답답해서..

전체 댓글 :
4
  • 아나이스
    하이아칸 오늘아침엔
    2013.09.28
    저도 그런데... 왜그런지 모르겠음...
  • 이솔렛
    네냐플 모쯔렐∮
    2013.09.27
    저도 그럽니다... 이제는 그냥 그러려니 하고 살아요. 그래픽카드 문제인가 싶어서 봐도 사양은 괜찮은듯 한데 뭣때문에 저러는지 답변도 제대로 안옵니다.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남철아사랑해
    2013.09.27
    님 그래픽 배우시나요? 잘하신다~
  • 조슈아
    하이아칸 Muneutrino
    2013.09.27
    이런건 처음봄ㄷㄷ;;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