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처음하는 초보입니다~

하이아칸 기타치는IU 2013-09-26 20:24 581
기타치는IU님의 작성글 2 신고

하이아칸 서버에서 신성찬트 키우고있는 쪼랩유저입니다~

랩은...이제 12구요 ㅎㅎ

시벨린 하다가 이솔렛 추천하시길래 바꿨습니다!!! 

대전사는 29살 남자입니다.

섭초창기때 잠깐하다 때려친거라서 다시할려니 뭐가뭔지 모르겠네요~

저좀 알려주시면서 하실분이나 클럽 추천해주실분!!! 귓말이나 친추주세요 ^^

아이디: 기타치는IU 입니다~

전체 댓글 :
2
  • 루시안
    하이아칸 *Pray
    2013.09.26
    음 혹시 1:1이라던가 메세지를보내주시면 많이알려드릴꼐욧^^~
  • 이스핀
    네냐플 Veggie
    2013.09.26
    산스유저셨으면 좋았을텐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