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하이아칸 서버에서 신성찬트 키우고있는 쪼랩유저입니다~
랩은...이제 12구요 ㅎㅎ
시벨린 하다가 이솔렛 추천하시길래 바꿨습니다!!!
대전사는 29살 남자입니다.
섭초창기때 잠깐하다 때려친거라서 다시할려니 뭐가뭔지 모르겠네요~
저좀 알려주시면서 하실분이나 클럽 추천해주실분!!! 귓말이나 친추주세요 ^^
아이디: 기타치는IU 입니다~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Pray2013.09.26음 혹시 1:1이라던가 메세지를보내주시면 많이알려드릴꼐욧^^~ -
네냐플 Veggie2013.09.26산스유저셨으면 좋았을텐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