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빡침의 끝을 달리네요 진짜.. 1시간 40분동안 뭐하고 기다리라는 거임
난 해킹때문이 아니라 와이파이가 자주 끊기는 거라 그러는데 왜 때문에 나는...백분을 기다리는가..
아무리 보안 때문이라고 해도 이건 없애든지 이렇게 팅기는 사람들을 배려해서 바꾸던지 여튼 아아앙ㅇ아아아아아아아앙ㅇㅇㅇㅇ아ㅏㅇ아아아 제발 좀 이거 왜 이럼 허무하게 기다리고 있기 싫다고ㅗㅗㅗㅗㅗ
에 덧붙여서 백분 기다리고 10분만에 또 튕김... 다섯번째야 지금 *****십라 어떻게 좀 해봐여 넥슨 가ㅏ귄ㅇ아ㅣㅜㄴ람두ㅏ어 죽고싶다 진짜 으아아ㅡ러ㅜㅏ어ㅏㅜ드아ㅏㅡ아으ㅏ 내가 나가죽어야지 ㅏㅣㄹ라ㅣㅜㄷㄷ라ㅣㅜㅇㄴ러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도도더블에스2013.09.22저도 그것땜에 몇번 피봤습니다ㅜㅜ 해킹을 막는다는 의도는 좋지만 OTP도 이용하고 로그인했는데 거래금지라니.. 정말 답답해 미칠노릇입니다! -
하이아칸 [넣는내운명]2013.09.18왜여 ? 접속이안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