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찌르기 루시안 스킬이요..

네냐플 뤄신뤄신 2013-09-17 23:42 731
뤄신뤄신님의 작성글 1 신고
찌르기 루시안 렙 80입니다.
보급상자에서만 나오는 무기 끼구 있고요..

지금 라그랑즈 마스터, 살 마스터, 비 마스터, 비연파, 스피드 업 이렇게만 찍었거든요.
2차 스킬같은 거 배워야 하나요??

전체 댓글 :
1
  • 루시안
    네냐플 Hristo
    2013.09.18
    2차스킬은 뭐.. 필수죠;; 찌르기시라면 실커가 있어야 사냥이 편리하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