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한국에서도 정식 OST 발매가 필요합니다.
10년이나 되면 뭐합니까?
오래 즐긴 유저들에겐 게임도 중요하지만 테일즈위버 하면 음악 아닙니까...
TV프로그램에도 자주 배경음으로 듣게 되는데...
아, 그리고 아이돌이 부른 노래도 수록해주면 더 좋겠구요.
이벤트 응모했는데 발표가 없네요. 물론, 본인은 당첨 안되겠지만...T.T
암튼 오랜 유저로써 진심으로 OST 발매를 간절히 바랍니다.
[가이드북 끼워넣기가 아닌 ...]
오랜만에 끄적거리고 가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비엔느나2013.09.16저도 발매하면 살 의향이 있는데...ㅜ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