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신규유저 루시안질문점..답변좀달아주세여ㅜㅜ

하이아칸 Avenge〃 2013-09-16 21:03 600
Avenge〃님의 작성글 0 신고

테일즈위버 초창기때하다가 다시하는중인데요

사이트를둘러봐도 다예전글이라 이렇게글을남깁니다,,

유저님들 제가 루시안을키우는데요

지금은 찌르기루시안입니다 몇가지질문좀 ㅠㅠ

1.회피재분은 보통69때하나여?

2.회피재분할때 물복으로전환하려하는데

스탭이랑 베기 1:1로하면 어질이 찌르기루샨이나 베기루샨보다

어질이 좀모지란가요,,

3.회피재분할때 공통계열보정받고 몇때까지 렙업을해야하나여 ㅠㅠ

답변좀해주세여 물어볼때도없고 ㅠ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