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위버 초창기때하다가 다시하는중인데요
사이트를둘러봐도 다예전글이라 이렇게글을남깁니다,,
유저님들 제가 루시안을키우는데요
지금은 찌르기루시안입니다 몇가지질문좀 ㅠㅠ
1.회피재분은 보통69때하나여?
2.회피재분할때 물복으로전환하려하는데
스탭이랑 베기 1:1로하면 어질이 찌르기루샨이나 베기루샨보다
어질이 좀모지란가요,,
3.회피재분할때 공통계열보정받고 몇때까지 렙업을해야하나여 ㅠㅠ
답변좀해주세여 물어볼때도없고 ㅠㅠ
- 전체 댓글 :
- 0
테일즈위버 초창기때하다가 다시하는중인데요
사이트를둘러봐도 다예전글이라 이렇게글을남깁니다,,
유저님들 제가 루시안을키우는데요
지금은 찌르기루시안입니다 몇가지질문좀 ㅠㅠ
1.회피재분은 보통69때하나여?
2.회피재분할때 물복으로전환하려하는데
스탭이랑 베기 1:1로하면 어질이 찌르기루샨이나 베기루샨보다
어질이 좀모지란가요,,
3.회피재분할때 공통계열보정받고 몇때까지 렙업을해야하나여 ㅠㅠ
답변좀해주세여 물어볼때도없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