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외전1 칸타 파르스로 없어졌는데 칸타파르스로 못가나요이제? 워프도안찍혀있어서..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superteemo2013.08.29챕터외전쪽에 있던 칸타파르스로 하고 랑켄의 긴급호출 두개중에 나르비크여관에 들렀다가 랑켄의 긴급호출이 진행되면서 칸타파르스로 하는퀘가 없어졌더라구요ㅣ.. 엘티보가서 선장한테가도 퀘가없고 비둘기로도 퀘가 안생기네요 -
네냐플 핑크델2013.08.291)칸타 워프 찍으시면 되죠. 2) 190레벨 넘으면 달의섬으로 퀘 생기는데요.설명만으론 이해가 힘들어서 그런데... 퀘스트 포기하고 비둘기 눌러서 새로 생기는겁니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