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챔터퀘 외전 2 시작했더니

하이아칸 superteemo 2013-08-29 00:11 507
superteemo님의 작성글 2 신고
외전1 칸타 파르스로 없어졌는데 칸타파르스로 못가나요이제? 워프도안찍혀있어서..
전체 댓글 :
2
  • 아나이스
    하이아칸 superteemo
    2013.08.29
    챕터외전쪽에 있던 칸타파르스로 하고 랑켄의 긴급호출 두개중에 나르비크여관에 들렀다가 랑켄의 긴급호출이 진행되면서 칸타파르스로 하는퀘가 없어졌더라구요ㅣ.. 엘티보가서 선장한테가도 퀘가없고 비둘기로도 퀘가 안생기네요
  • 아나이스
    네냐플 핑크델
    2013.08.29
    1)칸타 워프 찍으시면 되죠. 2) 190레벨 넘으면 달의섬으로 퀘 생기는데요.설명만으론 이해가 힘들어서 그런데... 퀘스트 포기하고 비둘기 눌러서 새로 생기는겁니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