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이솔렛 티엘라 카드 질문 좀 할께요

하이아칸 パチ 2013-08-28 20:14 759
パチ님의 작성글 3 신고

테일즈 시작한지 이제 일주일정도 돼는 초보입니다만 카드에 눈이 가버려서 제작중에있습니다;

은카허니베어조합할떄 6스킬카드 2개로 조합하면 5개 스킬을 뽑을수 있다고 돼있어서

현재 제작중인 옵션이

3mp착취 3sp착취 3풍속성공격 3풍속성 에 허니베어 2몰입 까지해서 총 5스킬인데요

여기서 궁금한게 나머지 1개 옵션을 뭘로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

전 3hp착취 or 3레어 생각하고 있긴한데 둘다 무쓸모라고 말하신분이 있어서 고민돼네요

그리고 허니베어 2sp착취가 3sp착취 랑 겹치는데 2로 다운돼는지 아니면 3으로 유지돼는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체 댓글 :
3
  • 아나이스
    하이아칸 『Aka』
    2013.08.29
    레어는 필수가 아닙니다 선택입니다 보잡용 카드일때나 넣는거지 사냥용 겸할때는 선택임 저는 이속을 강추합니다 그리고 허니베어면 2sp착취로도 됩니다 3sp착취는 돈이 마니들고 안해도 됩니다
  • 이솔렛
    하이아칸 Esolesty』
    2013.08.29
    이속보다 레어 필수입니다 뭐 넜든 안넜든 별차이는 못느끼겠지만요...근데 이솔렛 티엘라시면 착취하시는거보다 회복이 더좋으실거에요 +2sp회복만 되도 sp안단다 보시면 되거든요
  • 시벨린
    네냐플 Seibel
    2013.08.29
    대부분의 캐릭들의 카드는 이동속도는 거의 필수더군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