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타쿄v2013.08.29정숲2 매크로 는 진짜 신고해도 해도 끝이없음 ㅋㅋㅋㅋ 안사라져 -
네냐플 세이레르샤2013.08.29매크로 많아서 열받은적이 한두번이 아니네요 -
네냐플 Seibel2013.08.29전혀 오히려 몬스터가 상향되서 초반저렙구간 약한캐릭들은 죽을맛이구 짱개가 줄어들어봤자 국산매크로는 아직도 초반부터 극후반 200이상 사냥터에도 넘쳐납니다 아직도 매크로 위버네요 -
하이아칸 클로린2013.08.28저도 다시 돌아왔는데, 요새는 오토 거의 없는거 같아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