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아직도 짱깨가 판을치는지 궁금..

하이아칸 紅劍 2013-08-28 19:12 600
紅劍님의 작성글 4 신고

오토돌리는사람들로 가득차있던 옛 텔즈가 아직도 그런가 해서요~

 

전체 댓글 :
4
  • 이솔렛
    하이아칸 타쿄v
    2013.08.29
    정숲2 매크로 는 진짜 신고해도 해도 끝이없음 ㅋㅋㅋㅋ 안사라져
  • 티치엘
    네냐플 세이레르샤
    2013.08.29
    매크로 많아서 열받은적이 한두번이 아니네요
  • 시벨린
    네냐플 Seibel
    2013.08.29
    전혀 오히려 몬스터가 상향되서 초반저렙구간 약한캐릭들은 죽을맛이구 짱개가 줄어들어봤자 국산매크로는 아직도 초반부터 극후반 200이상 사냥터에도 넘쳐납니다 아직도 매크로 위버네요
  • 이스핀
    하이아칸 클로린
    2013.08.28
    저도 다시 돌아왔는데, 요새는 오토 거의 없는거 같아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