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소리가 안나요 ㅠㅠ

하이아칸 편의점과자 2013-08-28 16:21 679
편의점과자님의 작성글 2 신고

컴퓨터 문제는 아니라능요  ㅠㅠ 딴건 다 소리 나는데 유독 텔즈만 소리가 안나요 ㅠㅠ

런쳐에서 소리 켜졌는지 확인도 해보고 스피커 형식도 다 바꿔보고 ... 헤드셋으로도 해보고

4 스피커도 해보고 들어가서 옵션창에 소리 켜졌는지도 다 해보고

재설치도 해보고 - - ;;; 안나요 소리가 ..;;; 이게 도대체 머죠 ?

 

난 게임을 하는데 소리없는 게임을 하고 있어요 ? 이게 머죠 ????

 

이건 무슨상황 ㅠㅠ

 

런쳐 소리 켜져있고 스피커 형식도 정상이고 옵션에도 소리 켜져 있고 재설치해도 소리가 안나는

이 상황 .. ㅠㅠ

전체 댓글 :
2
  • 벤야
    하이아칸 벨루미
    2014.05.06
    게임시작 누르기전에 옵션에서 오디오박스 체크 하시면 됩니다
  • 시벨린
    네냐플 Seibel
    2013.08.29
    소리도 안나나요? 무슨 이런 문제투성이 게임이 다있지? 런타임 오류에 하루에 한번씩 팅기질 않나 강제 재설치 되질않나 바이러스 게임인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