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컴퓨터 문제는 아니라능요 ㅠㅠ 딴건 다 소리 나는데 유독 텔즈만 소리가 안나요 ㅠㅠ
런쳐에서 소리 켜졌는지 확인도 해보고 스피커 형식도 다 바꿔보고 ... 헤드셋으로도 해보고
4 스피커도 해보고 들어가서 옵션창에 소리 켜졌는지도 다 해보고
재설치도 해보고 - - ;;; 안나요 소리가 ..;;; 이게 도대체 머죠 ?
난 게임을 하는데 소리없는 게임을 하고 있어요 ? 이게 머죠 ????
이건 무슨상황 ㅠㅠ
런쳐 소리 켜져있고 스피커 형식도 정상이고 옵션에도 소리 켜져 있고 재설치해도 소리가 안나는
이 상황 .. ㅠㅠ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벨루미2014.05.06게임시작 누르기전에 옵션에서 오디오박스 체크 하시면 됩니다 -
네냐플 Seibel2013.08.29소리도 안나나요? 무슨 이런 문제투성이 게임이 다있지? 런타임 오류에 하루에 한번씩 팅기질 않나 강제 재설치 되질않나 바이러스 게임인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