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진짜 - - 어제도 그렇구 토욜도그렇구
만날끊기네요 진짜
일좀빨리빨리처리합시다
오늘 낮에들어갔을떄 왜이렇게 사람이없나했더니
맨날이래 이번주만벌써 4번은 다시다운받았어요
진짜 오늘빨리업하구 재분해야하는데
왜 아노섭만 계속이난리입니까?
관리부실말고는 생각하기힘드네요
딴섭은안그러던데 진짜 저번달캐시한 5만은했고 이번달도3만은했을듯,,
진짜 일 이렇게하지좀맙시다
- 전체 댓글 :
- 0
진짜 - - 어제도 그렇구 토욜도그렇구
만날끊기네요 진짜
일좀빨리빨리처리합시다
오늘 낮에들어갔을떄 왜이렇게 사람이없나했더니
맨날이래 이번주만벌써 4번은 다시다운받았어요
진짜 오늘빨리업하구 재분해야하는데
왜 아노섭만 계속이난리입니까?
관리부실말고는 생각하기힘드네요
딴섭은안그러던데 진짜 저번달캐시한 5만은했고 이번달도3만은했을듯,,
진짜 일 이렇게하지좀맙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