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아.... 운영자님 너무해요..

네냐플 야생비둘기 2007-05-21 21:01 297
야생비둘기님의 작성글 0 신고

아... 테일즈접속하고 싶은데.. 접속은 안되고... 제가 할수 있는 시간은 점점 흘러가고...

컴퓨터를 한거 같지도 않고..

테일즈를 해야 게임을 한거 같은데.

운영자님 정말 너무해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