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을 키워보려고 하는데 매직위버도 가입했으나... 글도 쓸수가 없고 해서 여쭤봅니다ㅠㅠ
티엘라 타입 이솔렛을 키워보려고 하는데 무자본에 서민데스...
카페도 보고 게시판도 보면서 천천히 근성으로 키우려고 하는데
스킬이라던지 스텟 올리는 방법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슴다 ㅠㅠ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적안의마검사2013.08.11스텟은 나중에 재분할수있으니 걱정말고 찍으셔도 됩니다 티엘라시면 티엘라 스킬 원형베기 빼고 다찍으시면되고요 이것저것 해보면서 알아가는 재미도 있습니다 -
네냐플 NateRiverjj2013.08.11스텟은 매직위버에 찾아보면 있을거에요 ㅎ.ㅎ -
네냐플 NateRiverjj2013.08.11저도 이솔렛 무자본으로 시작했는데 보급상자가 잘나와서 딱히 돈 들어갈 일은 없더라구요ㅎ.ㅎ지금 185까지 찍었는데 지금까진 딱히 힘든거없었네요.. 스킬은 첨엔 대쉬,그라비티랑 진공참,윈드참 이거두개만 해도 좋던뎅. -
네냐플 나탈리민〃2013.08.11덱스도 렙 +10 정도는 되어야 수월합니다 일단 69까지는 몸빵이기때문에 디팬을 위주로 성장하시게됩니다 69부터는 마공몹이 생기기때문에 회피재분이라고 재분을 하시게 됩니다. -
네냐플 나탈리민〃2013.08.11텔즈는 스킬에 제한같은건 없습니다 다만 물리공격이냐 마법공격이냐의 차이이고 다배울수 있습니다. 티엘라이시면 물리공격 이시겠죠? 첨에는 핵을 렙 + 10정도 맞춰주시면 무기 착용하시는데 수월 하실겁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