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님들 사냥할때 손가락안아픔? ㅋㅋㅋ

하이아칸 닥크시니 2013-08-11 14:09 681
닥크시니님의 작성글 4 신고

먼가 계속클릭하게되던데;;

검지에 마비왔음

전체 댓글 :
4
  • 이솔렛
    하이아칸 라뉴미즈
    2013.08.12
    옵션창 가셔서 단축키 쭉 둘러보세요! :) 저도 마우스 광클하는게 싫어서 키보드로 사냥합니다.. 익숙해지면 편해요 2222
  • 보리스
    하이아칸 류드나르86
    2013.08.11
    전 텝으로 타겟팅, 스페이드바로 기본 공격 2번 정도, 그리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스킬을 씁니다.
  • 란지에
    하이아칸 세이프존
    2013.08.11
    전 그래서 공격키 스킬사용키 타겟팅키 전부 키보드로 사냥하지요 허허 익숙해지면 편하더라구요.
  • 티치엘
    네냐플 Ymoon』
    2013.08.11
    맞아요. 캐릭터는 2번 칼질할거 내 마우스 속도는 이미 10번도 넘게 칼질했지.. 껄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