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먼가 계속클릭하게되던데;;
검지에 마비왔음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라뉴미즈2013.08.12옵션창 가셔서 단축키 쭉 둘러보세요! :) 저도 마우스 광클하는게 싫어서 키보드로 사냥합니다.. 익숙해지면 편해요 2222 -
하이아칸 류드나르862013.08.11전 텝으로 타겟팅, 스페이드바로 기본 공격 2번 정도, 그리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스킬을 씁니다. -
하이아칸 세이프존2013.08.11전 그래서 공격키 스킬사용키 타겟팅키 전부 키보드로 사냥하지요 허허 익숙해지면 편하더라구요. -
네냐플 Ymoon』2013.08.11맞아요. 캐릭터는 2번 칼질할거 내 마우스 속도는 이미 10번도 넘게 칼질했지.. 껄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