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박씨 고작 10개까긴 했지만 진짜 별 쓰잘때기 없는거 주고나서 멘붕주고 또 바로 런타임으로 튕겨서 2차멘붕 다시 접속해서 네냐플 까니까 꽃변망으로 3차멘붕 그리고 바로 아무 이유없이 **서 4차멘붕 ㅋㅋㅋㅋ 도박에 더럽게약하네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