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이보시오 운영자양반 ㅎㅎ

하이아칸 탑선픽이요 2013-08-09 13:37 516
탑선픽이요님의 작성글 0 신고

ㅇㅇ 공지는 잘 읽엇소 앞으로 에피3 챕터는 굉장히 재밌을듯 하오 !

 

헌데! 왜 잊혀진모험에 대해서는 언급을 안하는거요!! 나 에피1,2 부터 깨고싶소만

 

그것에 대해서도 언능언능 답변을 해주셧으면 좋겟소 정말로 삭제한것인지

 

잊모로 부활하는건지 궁금하오 빠른 답변 해주셧으면 좋겟소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