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ㅇㅇ 공지는 잘 읽엇소 앞으로 에피3 챕터는 굉장히 재밌을듯 하오 !
헌데! 왜 잊혀진모험에 대해서는 언급을 안하는거요!! 나 에피1,2 부터 깨고싶소만
그것에 대해서도 언능언능 답변을 해주셧으면 좋겟소 정말로 삭제한것인지
잊모로 부활하는건지 궁금하오 빠른 답변 해주셧으면 좋겟소
- 전체 댓글 :
- 0
ㅇㅇ 공지는 잘 읽엇소 앞으로 에피3 챕터는 굉장히 재밌을듯 하오 !
헌데! 왜 잊혀진모험에 대해서는 언급을 안하는거요!! 나 에피1,2 부터 깨고싶소만
그것에 대해서도 언능언능 답변을 해주셧으면 좋겟소 정말로 삭제한것인지
잊모로 부활하는건지 궁금하오 빠른 답변 해주셧으면 좋겟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