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하하 ' ';

네냐플 〃천하연、 2007-05-21 20:45 381
〃천하연、님의 작성글 3 신고

시동에서 놀다가 메신저보니 아무도없네 ' '!

 

무슨일이지 하고 워프를 타니 서버 끊겨서 안가지는구나 !!

 

넥슨씨 뭐하는거야, 오늘도 밥먹고 오겠어 , 플링가야되니 고쳐놔=  _  =+!

전체 댓글 :
3
  • 막시민
    네냐플 〃천하연、
    2007.05.21
    밥먹고 왔는데 안되어있어 =ㅁ=;;
  • 막시민
    네냐플 〃천하연、
    2007.05.21
    헐? 님하 ㅋㅋㅋㅋㅋㅋ
  • 티치엘
    네냐플 타치
    2007.05.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하맨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