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동에서 놀다가 메신저보니 아무도없네 ' '!
무슨일이지 하고 워프를 타니 서버 끊겨서 안가지는구나 !!
넥슨씨 뭐하는거야, 오늘도 밥먹고 오겠어 , 플링가야되니 고쳐놔= _ =+!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천하연、2007.05.21밥먹고 왔는데 안되어있어 =ㅁ=;; -
네냐플 〃천하연、2007.05.21헐? 님하 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타치2007.05.2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하맨허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