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아놔 운영자!조낸!!!!장난?

네냐플 s베기s제왕 2007-05-21 20:43 349
s베기s제왕님의 작성글 0 신고

아놔 참다 참다 열받아서 딴 섭은 다 되는데 왜 아노섭만 안되냐고?

유저생각은 안하는건지 지금 이상황이 몇번쨰냐고요!

그런데 딸랑 사과문 하나 사과 이벤트도 없나요?

이게임 유저들 다 날라가잖아요?

그럼니들이 손해지 우리가 손해간요?
빨랑월레대로해놓으라고

왜아노섭만 안되쉚?

아나 PC방2시간치 달았는데 하지도 못했자나!

아나 나도 끊을 떄가 왔네

그리고 운영자 우리섭에 원한 맺혔냐? 다른썹은되는데 이섭은뭐냐? 장난하자는 것도 아니고

26찎어서 연6방되니까 기분좋았는데 쓰는 순간 튕겼자나 아나 카트나할까ㅡㅡ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