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렉 저만심해요?

하이아칸 잘자요굿모닝 2013-08-06 17:02 500
잘자요굿모닝님의 작성글 1 신고

 

무슨 스킬쓰면 턴제게임마냥

한턴쉬고 스킬쓰고 아 답답해 죽것네

저만그럼?

전체 댓글 :
1
  • 이솔렛
    하이아칸 냥슈니
    2013.08.06
    그냥 게임 껐어요. 렉심해서 못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