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텔즈가 첨인데 다 예전글이라 ...
69때 재분배 해야하나요 ?
지금 찌르기형에 탱커형으로 키우고있는데..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회세의행자2013.08.06200이후로 재분해도 충분합니다. -
하이아칸 적안의마검사2013.08.06200까진 던전에들어가서 보스 잡으면 금방올라요 저는 쉬엄쉬엄하니 1주일만에 이솔렛 200되더라구요 -
네냐플 Hristo2013.08.0669 이후로는 찌르기로 회피재분하시는게 좋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