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루시안 재분해야되나요 ?

하이아칸 찌러찌러행 2013-08-06 16:49 644
찌러찌러행님의 작성글 3 신고

텔즈가 첨인데 다 예전글이라 ...

69때 재분배 해야하나요 ?

지금 찌르기형에 탱커형으로 키우고있는데..

전체 댓글 :
3
  • 이솔렛
    하이아칸 회세의행자
    2013.08.06
    200이후로 재분해도 충분합니다.
  • 보리스
    하이아칸 적안의마검사
    2013.08.06
    200까진 던전에들어가서 보스 잡으면 금방올라요 저는 쉬엄쉬엄하니 1주일만에 이솔렛 200되더라구요
  • 루시안
    네냐플 Hristo
    2013.08.06
    69 이후로는 찌르기로 회피재분하시는게 좋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