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해동 필던 몇 부터 진입해서 렙업하는게 맞을까요

하이아칸 NobleIsolate 2013-08-06 15:53 477
NobleIsolate님의 작성글 2 신고

현재 98인데 어느 분이 말씀해주시기로

날비상자에서 템얻으면서 일반 인던만 금방 나오라던데

 

 

전체 댓글 :
2
  • 보리스
    하이아칸 적안의마검사
    2013.08.06
    헐 난 필던 174부터 혼자 돌아는데
  • 밀라
    네냐플 Johannes。
    2013.08.06
    지금은 그랩때에는.. 혼동 돌때 아닌가요? 요즘 필던은 한 렙 140에 가까워 질즈음에 도는걸로 알고있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