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현재 98인데 어느 분이 말씀해주시기로
날비상자에서 템얻으면서 일반 인던만 금방 나오라던데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적안의마검사2013.08.06헐 난 필던 174부터 혼자 돌아는데 -
네냐플 Johannes。2013.08.06지금은 그랩때에는.. 혼동 돌때 아닌가요? 요즘 필던은 한 렙 140에 가까워 질즈음에 도는걸로 알고있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