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초보유저입니다
곰나이스 키워볼려고 매직위버에서 이것저것 찾아봤는데
카페에 글쓰기가 안되서 여기에 적어봅니다
"재분배 시 자신의 레벨 -1에서 소환수를 소환하여 스킬을 올려준다" 이부분이 궁금하네요
예를들어 69압축재분을 하게되면 68까지 스탯을 찍고 68때 곰소환해서
곰 각각의 스킬을 찍고 69재분 완료하고 전체적인 스킬을 찍으면 되는건가요
소환수2마리 스킬은 모조리 다 찍는건지 안찍는게 있는지 궁금하네요
탈것은 렙10때 날비에 앵무새인가 걔한테 받으면 되나요
강의 듣는건 순서 상관없이 일일특강이랑 잠금이 풀린거 들으면 되나요
예전이랑 많이 다르던데 기존의 육성법으로 키우는거 보다
그냥 이 마을퀘스트 완료하고 다른마을넘어가고 이렇게 하면 되나요
더위 조심하시고 질문이 길어서 죄송합니다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회세의행자2013.08.06곰아나는 200이후로 재분해도 충분한데.. 재분을 하고나서 곰스킬 올려도 무방합니다. 스킬을 2개 곰돌이 전부 찍으시면 되고요. 강의는 아무거나 들어도 상관없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