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물공 란지** 이제 200 됐는데 나르비크상자에서도 180제 이상은 안나오는거같구...
달의섬에선... 이제 막 간참이라 잘 모르겠지만 보급상자는 없던거같았는데
보통 200때부터의 장비는 어디서 준비하면 될까요?
- 전체 댓글 :
- 0
물공 란지** 이제 200 됐는데 나르비크상자에서도 180제 이상은 안나오는거같구...
달의섬에선... 이제 막 간참이라 잘 모르겠지만 보급상자는 없던거같았는데
보통 200때부터의 장비는 어디서 준비하면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