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테일즈 운영이 망하긴 했나보네...

네냐플 cs오더cs 2013-08-05 21:10 827
cs오더cs님의 작성글 3 신고

이건 뭐 퀘스트 아이템을 드랍을 해야지 퀘스트를 클리어하지

두어시간동안 한종류 몬스터만 계속 잡았는데 퀘스트 아이템 10개 모으는거중 단 한개도 드랍을 안함

 

전체 댓글 :
3
  • 보리스
    하이아칸 와시망
    2013.08.05
    대체 뭔짓을하길래 그런결과가;;;
  • 티치엘
    네냐플 Ymoon』
    2013.08.05
    제대로 잡고 계신거 맞죠?..............;
  • 이솔렛
    네냐플 그리고밤
    2013.08.05
    테일즈가 지금 **은 맞지만 그건 니가 **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동안 그걸 왜하고잇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