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이거 테일즈위버;;;

하이아칸 페파님 2013-08-04 10:20 618
페파님님의 작성글 2 신고

 

렉이 너무 심하네요

엔진이 안좋아서 그런가요? 

 

몰이해서 스킬쓸때 너무 멈추네요 위험했던적이 한두번이 아니예요;

컴사양은 블소 아이온 풀옵으로 렉없이 하는데도

이게임은 유독 심하네요;;

 

이건 SSD에 설치하면 안되거나 그런건가여?;

SSD에 설치해서 사용중인데 ; 하드에 무리가려나..

전체 댓글 :
2
  • 란지에
    네냐플 영웅적인구타
    2013.08.04
    회세의행자 - 웃기지마셈 렉걸릴떄는 다걸림 아노도 렉걸리는구만
  • 이솔렛
    하이아칸 회세의행자
    2013.08.04
    하칸을 제외한 섭은 렉없이 잘돌아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