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렉이 너무 심하네요
엔진이 안좋아서 그런가요?
몰이해서 스킬쓸때 너무 멈추네요 위험했던적이 한두번이 아니예요;
컴사양은 블소 아이온 풀옵으로 렉없이 하는데도
이게임은 유독 심하네요;;
이건 SSD에 설치하면 안되거나 그런건가여?;
SSD에 설치해서 사용중인데 ; 하드에 무리가려나..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영웅적인구타2013.08.04회세의행자 - 웃기지마셈 렉걸릴떄는 다걸림 아노도 렉걸리는구만 -
하이아칸 회세의행자2013.08.04하칸을 제외한 섭은 렉없이 잘돌아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