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앜 망했어 재분 실수로 연속클릭 막했더니 스탯이...ㅜ

네냐플 cs오더cs 2013-08-04 09:35 663
cs오더cs님의 작성글 1 신고
회피 재분을 하려고 했는데 HACK를 먼저 올리다보니 실수로 200넘게 찍어버렸........
문제는 똑같은 실수를 두번했다는것
...............
아 망했다ㅠ
당분간 네냐플 학원만 다녀야돼ㅠ이게 뭐하는짓이야ㄱ-;
전체 댓글 :
1
  • 시벨린
    하이아칸 묻힌케릭
    2013.08.04
    네냐플 최고의 재수강생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