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버그잇는데
버그리포팅 하고싶은데 시스템 정보 수집실패라고하면서 자꾸 못함
이건 대체 어디다 물어봐야되나 답이없어.
왜 버그 리포팅하는것도 귀찮게 만들어놧지.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