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관리자님들 좀보셈

하이아칸 드리머즈 2013-08-03 16:49 389
드리머즈님의 작성글 0 신고

** *** 버그잇는데

버그리포팅 하고싶은데 시스템 정보 수집실패라고하면서 자꾸 못함

이건 대체 어디다 물어봐야되나 답이없어.

왜 버그 리포팅하는것도 귀찮게 만들어놧지.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