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다시 깔고 시작하려고 하는데 패치를 불러온다는 안내만 벌써 몇번째인지...런쳐 다시 실행해보고 다시 지웠다 깔아도 보고 했지만 안되네요 이건 무슨 문제인가요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