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10년이나 됐으면...제발좀...

하이아칸 ID디엘 2013-08-02 17:14 507
ID디엘님의 작성글 0 신고

겜이 10년됐다고 10년된 서버로 돌리는건가요?

뭐 툭하면 임시점검이고

패치하고 렉엄청심해지고

휴가철이라고 다들 휴가보내서 인원이 없는건가 너무하네증말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