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이 10년됐다고 10년된 서버로 돌리는건가요?
뭐 툭하면 임시점검이고
패치하고 렉엄청심해지고
휴가철이라고 다들 휴가보내서 인원이 없는건가 너무하네증말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