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이번 패치로 인한 문제점

하이아칸 나이트워커〃 2013-08-02 17:13 872
나이트워커〃님의 작성글 14 신고

맵개선한다 치고 맵을 대량 삭제했는데 아마 그문제로 에피소드 1,2 삭제를 시킨거 같음

- 할거면 제대로 좀 하든가요 아주 200렙까지의 맵한개에 유저들이 몰리니 사냥이 되겄습니까?

   레벨업도 빠른데 아주 렉도 좔좔 흐릅니다.

마을상점 패치

- 이건 뭐 통일패치를 했으면 일반퀘에 문제있는걸 알았을거 아님? 설마 안보고 패치했다는 거임?

필드

- 네 좋네요 근데 이거 어쩌죠? 기존 에픽1 몬스터 예로 들어서 괴물나무 쓸데 없이 떡대만 크고 지나가다

   자주 치고 주변에 몹 때릴려고 했는데 자꾸 조놈한테로 끌리네요 잉?

보급상자

- 네 곧 신종매크로 등장해서 보급상자만 긁어모아도 부자 되겠네요 하 하 하

참고로 말하자면 하이아칸, 아노마라드 제외하고 다른섭은 한가하네요 그냥

하이아칸, 아노마라드, 그외 서버통합 해서 3개 서버 운영가죠 굿굿이네요 굿굿

어제는 렉걸려도 관심 안주더니만

인터페이스 쓰는데도 크리티컬 검사기로 월템 크리 검사하는데 크리검사하면서 착용되네

아 정말 좋은 시스템이네요 팔템이었는데 굿잡

후우.. 담배가 끌리네요.. 이거 스폰서가 넥슨이고 운영은 소맥이 하잖아요?

역시 소맥이다 - 넥슨이 운영한다는데. 운영진 다 잘려봐야 정신차리겠네요?

 

아 추가로 맵이동할때마다 스크립트로 팅기지 않아요? 나만 그런가?

어째 새로운 웨이포인트 만들어서 그런거 같은데요?

 

추가2 - 일반퀘에 관해서 몹템을 구해야하는데 몹템은 네냐플퀘때만 준다는 점~ 지나고 깨면 개망욤

 

추가3 - 달의섬 냄기두고 네냐플퀘 죄다 수정해서 맵 롤백시키고 중국에서 게임 못하게 아이피 차단시키고 운영자가 매크로 실시로 잡아주고 서버관리 철저히하면 테일즈 살아 날듯요

전체 댓글 :
14
  • 이스핀
    네냐플 린코제라드
    2013.08.02
    아니 대체 이게 무슨소리야... 소맥에서 넥슨으로 넘어간지 몇년이 된지도 기억이 안 날 정도인데-
  • 루시안
    하이아칸 나이트워커〃
    2013.08.02
    겨울에부채질//부정적인 생각만 나오네요 넥슨 계열사로 되있으면서 넥슨이 지시한대로 하기만하고 그것만하면 끝이다 하고 손가락 빨고있는 운영진들이 눈에 보이네요 후우...
  • 이솔렛
    네냐플 겨울에부채질
    2013.08.02
    정확히말하면 한부서가아니라 자회사라고 해야하겠죠. "넥스토릭"도 어엿한 하나의 "주식회사"입니다. 그에해당하는 직원들도 많이있구요. "넥스토릭"內에서 테일즈부서 바람의나라부서 등등 전부 나뉘어져있습니다.
  • 루시안
    하이아칸 나이트워커〃
    2013.08.02
    강타조//후우.. 넥슨에 화** 던지고 올까요?
  • 루시안
    하이아칸 나이트워커〃
    2013.08.02
    겨울에부채질//그러면 지금 한부서에서 여러게임을 한번에 담당한다는 거지 않습니까? 택컴꼴 나겠네요
  • 이자크
    네냐플 강타조
    2013.08.02
    업뎃은 캐시템 팔기위한 그저 물밑작업일뿐
  • 이자크
    네냐플 강타조
    2013.08.02
    그냥 원래 게임자체가 본래 만든 소맥에서 넥슨으로 완전 넘어올때부터 기본틀은 깨지는거죠 넥슨이야 목적이 돈/캐시....ㅋㅋㅋㅋ 넥슨으로 넘어오면 한달에 한번꼴로 이벤이랍시고 캐시아이템 푸는게 일상인데요 업데이트는
  • 루시안
    하이아칸 나이트워커〃
    2013.08.02
    홍주란//아 근데 왜 소맥같이 운영할까요? 그 넥슨이? 돈독오른 넥슨이? 참 아이러니 하네요
  • 루시안
    하이아칸 나이트워커〃
    2013.08.02
    몽환각//에피2는 더러워서 건드리지도 않습니다 후후후후.. 똥작따위 개나줘입니다. 지금 운영진 다 잘리고 초대 테일즈운영진들 불러야 합니다.
  • 이솔렛
    하이아칸 홍주란
    2013.08.02
    ; 소맥은 만들기만하고 운영은 넥슨이합니다...
  • 이솔렛
    네냐플 겨울에부채질
    2013.08.02
    테일즈위버의 유지/보수는 넥슨 內 부서"넥스토릭"이 담당하고있습니다. "넥스토릭"은 바람의나라 어둠의전설 등 초기 넥슨의 RPG게임의 유지보수를 전부 담당하고있습니다.. 제대로 아시구 글쓰세요 ^^
  • 이자크
    하이아칸 몽환각
    2013.08.02
    다 짤리지야 않겠지만, 실제로 교체당하고 있습니다. 챕터 전개 거지같은거있죠? 그게 다 이겁니다.
  • 루시안
    하이아칸 나이트워커〃
    2013.08.02
    몽환각//넥슨이 운영하면은 테일즈 운영진 다 짤라야겠네요? 소맥의 다른게임 캡파는 소맥이 운영하다보니 테일즈랑 같이 렉이 쩔어서 소맥이 운영하는줄 알았는데 말이죠
  • 이자크
    하이아칸 몽환각
    2013.08.02
    인수한지가 언젠데 그저 스폰서 관계라니, 금시초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