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4차 스킬 익히면 스킬 쓸때마다 펫 경험치가 깎이면서 경험치가 0이 되면 퇴화가된다는 루머가 있던데...
이에 대한 의견이 다들 다르더군요? ㄷㄷ?
검색해봐도 자료들이 다 2006년, 2009년 다 이래서 믿을만한 정보인지도 모르겠구요
지금 막 펫이 4차진화한 상태인데 스킬 찍어야되는지 어쩐지 고민되네요
2013년, 현 시점에서 4차스킬 익히면 퇴화된다는 말 사실인가요?
또한 만약 스킬을 찍는다면 어떤 스킬을 찍는게 좋은지 추천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리리아느2013.08.02음... 전엔 그랬단 얘길 들어본적이 있긴 하지만(...) 지금와선 잘 모르겠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