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이건 렉인거냐 게임상의 에러인거냐

네냐플 cs오더cs 2013-08-02 05:26 579
cs오더cs님의 작성글 2 신고

몹들 잡다보면 가끔 내가 클릭한 방향으로 안가고 그냥 직선이동하는 경우가 잦게 생김

특히 던전 퀘스트나 메인 스토리 클리어 도전하려고할때 이래서 매우 빡침

메인 스토리 이것때문에 클리어 못하고있는게 유머

아니 도대체 왜 내가 지정한 방향으로 안가고 그냥 대각선 직선 이동으로 몹들 사이에 다이브하게 되는건데?

전체 댓글 :
2
  • 보리스
    하이아칸 카디칸
    2013.08.02
    alt키 누른채로 이동해보셨어요? 몹 선택도 안되고 편하던데
  • 이솔렛
    네냐플 cs오더cs
    2013.08.02
    이거 해결하려면 재접속해야하는데 얼마 못가 또 그냥 직선 이동만 해버리는게 더 유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