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다른서버에선 겜할수있음?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PontinaMu2013.08.02매크로는 요세 잘 안보이고 그보다 비매너 유저+렉이 한몫하는것 같던데요 ㅋㅋ -
하이아칸 솔렛느님2013.08.02매크로안보이던데요? 그보단 렉이 문제죠 -
하이아칸 회세의행자2013.08.01하이야칸만 빼곤 나머진 잘돌아가던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