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지금 하이아칸만 메크로 심한건가요?

네냐플 내가일베충이다 2013-08-01 23:27 677
내가일베충이다님의 작성글 3 신고
다른서버에선 겜할수있음?
전체 댓글 :
3
  • 클로에
    하이아칸 PontinaMu
    2013.08.02
    매크로는 요세 잘 안보이고 그보다 비매너 유저+렉이 한몫하는것 같던데요 ㅋㅋ
  • 이솔렛
    하이아칸 솔렛느님
    2013.08.02
    매크로안보이던데요? 그보단 렉이 문제죠
  • 이솔렛
    하이아칸 회세의행자
    2013.08.01
    하이야칸만 빼곤 나머진 잘돌아가던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