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찬트랑 티엘라랑 뭘 찍어야 할지 모르겠네요
놀고 있는 스태만 60 ㄷㄷ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반반진리2013.08.02니다. 나중에 회피계열로 전환할때는 mr은 렙맞춰올라가니 냅두고 디펜은 끼는 방어구에 맞게, dex는 렙맞춰서, 나머지는 어질올리면 된다고하는데, 회피계열 이렇게 올리고 있는데 맞는지 모르겠음.. 덱스수치가 딸려욤ㅠ -
네냐플 반반진리2013.08.02넷에서 돌아다니는 정보모아서보면, 찬트하실거면 처음에 티엘라계열 선택하셔서(디펜올리는 스텟 수치가 적다네요) mr은 자기렙에 맞게(찬트스킬찍고 업하면 자동으로 맞춰지는), dex는 렙+5, 나머지 디펜하면 된다고 합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