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렉은 개 쩌는데 공지고뭐고 나오는건 하나도없냐

하이아칸 아장아장s 2013-08-01 22:39 437
아장아장s님의 작성글 1 신고

이겜 뭔가요?

이거 사람들보고 하라고 만든겜 맞아요?

뭐가 되야 하지..개렉쩐다 진심 아무것도 할수가 없네

전체 댓글 :
1
  • 란지에
    하이아칸 세이프존
    2013.08.02
    렉은 어디까지나 자신의 컴퓨터 사양문제 아닌가요... 더군다나 하이아칸은 사람이 제일 많은 서버인데... 다른서버에서 한번 키워보심이 어떨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