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겜 뭔가요?
이거 사람들보고 하라고 만든겜 맞아요?
뭐가 되야 하지..개렉쩐다 진심 아무것도 할수가 없네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세이프존2013.08.02렉은 어디까지나 자신의 컴퓨터 사양문제 아닌가요... 더군다나 하이아칸은 사람이 제일 많은 서버인데... 다른서버에서 한번 키워보심이 어떨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