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니면 이솔렛 하향좀 하자
지나가면서 쭉쭉 빨아들여서 내가 치던 몹 다 뺏아가고
보스몹 뜨면 제일 먼저 순간이동해서 뺏아가고
스매시 뎀지 1.5배에서 2배는 나오는 범위스킬이 딜레이도 엄청 짧은데
에피1캐릭으로 어떻게 저걸 이기냐? 그냥 사냥터는 다 내줘야 하냐?
고의로 몹 다 뺏아가고는 도망가거나 ㅋㅋ이러는 놈들밖에 못봤는데 진짜 성질난다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Chantepleur2013.08.02호구대장뿡뿡이/사람많은서버면 다 스틸해야함? 그럼 대한민국은 좁은 땅덩어리에 사람 밀집되어 있으니까 호주나 뉴질랜드처럼 인구 퍼져있는 나라보다 범죄가 많아야만 하겠네요? -
네냐플 호구대장뿡뿡이2013.08.02꼭 이런 글 남기는 사람 보면 다 하이아칸섭임 ㅋㅋㅋ 사람많은 서버한 대가라고 생각하시오 -
하이아칸 PontinaMu2013.08.02요즘 유저수가 많아지다보니 비매너 유저수가 상당히 늘어나긴 했죠;; 그래도 이솔렛을 하향 시킬정도로 무지막지하지는 않아요 오히려 대놓고 스틸 하는 파정들에 비하면 코웃음 칠정도... -
하이아칸 Chantepleur2013.08.02물약이야 맹약걸고 사냥하니 도찐개찐인데 보통 게임에서 물약 적게먹고 약한캐릭할래 물약 많이먹고 센 캐릭할래 그러면 후자를 선택하지 않나요? 대놓고 스틸해서 짜증난다는 글에 물약운운하다니 뭔 뜬금포터지는 소린지 -
하이아칸 솔렛느님2013.08.01대신 물약을 엄청나게 소모하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