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모든던전을 인던으로 바꿔주든가

하이아칸 Chantepleur 2013-08-01 22:11 640
Chantepleur님의 작성글 5 신고

아니면 이솔렛 하향좀 하자

지나가면서 쭉쭉 빨아들여서 내가 치던 몹 다 뺏아가고

보스몹 뜨면 제일 먼저 순간이동해서 뺏아가고

스매시 뎀지 1.5배에서 2배는 나오는 범위스킬이 딜레이도 엄청 짧은데

에피1캐릭으로 어떻게 저걸 이기냐? 그냥 사냥터는 다 내줘야 하냐?

고의로 몹 다 뺏아가고는 도망가거나 ㅋㅋ이러는 놈들밖에 못봤는데 진짜 성질난다

전체 댓글 :
5
  • 보리스
    하이아칸 Chantepleur
    2013.08.02
    호구대장뿡뿡이/사람많은서버면 다 스틸해야함? 그럼 대한민국은 좁은 땅덩어리에 사람 밀집되어 있으니까 호주나 뉴질랜드처럼 인구 퍼져있는 나라보다 범죄가 많아야만 하겠네요?
  • 아나이스
    네냐플 호구대장뿡뿡이
    2013.08.02
    꼭 이런 글 남기는 사람 보면 다 하이아칸섭임 ㅋㅋㅋ 사람많은 서버한 대가라고 생각하시오
  • 클로에
    하이아칸 PontinaMu
    2013.08.02
    요즘 유저수가 많아지다보니 비매너 유저수가 상당히 늘어나긴 했죠;; 그래도 이솔렛을 하향 시킬정도로 무지막지하지는 않아요 오히려 대놓고 스틸 하는 파정들에 비하면 코웃음 칠정도...
  • 보리스
    하이아칸 Chantepleur
    2013.08.02
    물약이야 맹약걸고 사냥하니 도찐개찐인데 보통 게임에서 물약 적게먹고 약한캐릭할래 물약 많이먹고 센 캐릭할래 그러면 후자를 선택하지 않나요? 대놓고 스틸해서 짜증난다는 글에 물약운운하다니 뭔 뜬금포터지는 소린지
  • 이솔렛
    하이아칸 솔렛느님
    2013.08.01
    대신 물약을 엄청나게 소모하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