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테일즈위버 무자본으로 시작해보려고하는데 캐릭추천점용~

네냐플 코알라' 2013-08-01 14:32 1145
코알라'님의 작성글 1 신고

일단 지금새악해둔게

루시안vs아나이스vs백법티치엘 이 3개중에 하나하려구하는데 추천점요~

제가 게임을 끈기있게 하는 스타일이 아니지만 이번에 한번 열심히해보려구 하는데 추천점부탁드려요~

나중에 재밌으면 몇만원정도는 지를수있어요 ㅎ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아이엘
    2013.08.01
    200까지 시간만 잇으면 키워요. 200까지 키우면 1천 시드 모이는편이구요. 그냥 하고싶으신거 뭐든해도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