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왜 이솔렛만 스탯 초기요구치가 좋음?

하이아칸 Chantepleur 2013-08-01 14:27 659
Chantepleur님의 작성글 3 신고

에피1캐릭 전부 7개 스탯중 1 2개 2 2개 3 3개인데

이솔렛만 1 3개 2 2개 3 2개임

스탯요구치가 남들보다 빨리 올라가는것도 아닌데

스킬뎀지도 세고 스탯요구치도 낮은 신의 OP인듯...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네냐플 아이엘
    2013.08.01
    보리스를 해도 포션은 많이 들이켜야하는뎅.ㅋㅋ 어차피포션은 지금 넘쳐남.ㅋㅋㅋㅋ 빠른사냥으로 이솔렛이 나을듯.ㅋ
  • 막시민
    하이아칸 까칠한핫커피
    2013.08.01
    신캐잖아요
  • 이솔렛
    네냐플 리시스트라테
    2013.08.01
    그 대신 배가 터질정도로 포션을 벌컥벌컥 마셔야하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