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1인클럽에대해

하이아칸 밀블리 2013-08-01 10:52 706
밀블리님의 작성글 6 신고

클럽만들건데

1인클럽으로 클던도 갈수있고 문제업나용?

다른클럽처럼 기능은 다 원활하게할수잇나요?

클던이라던지 클창이라던지..

1인이라고해서 지워지고그렇진않죠?

전체 댓글 :
6
  • 이스핀
    네냐플 『붉혈음화★
    2013.08.01
    제 갠클이 보통 5600원 정도 지출되니 전혀 부답 없으시고 클럽 창고에 시드를 넣어두시면 저절로 지출 됩니다.
  • 이스핀
    네냐플 『붉혈음화★
    2013.08.01
    클창 이용 렙제가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5에서 7정도에 이용 가능할 겁니다. 그리고 한달에 한번씩 클럽 운영비를 지급해야 하는데 노란소녀님 말씀처럼 해야하고 금액은 클럽원의 숫자마다 다른걸로 알고 있습니다.
  • 이스핀
    네냐플 『붉혈음화★
    2013.08.01
    클던은 클럽 레벨에 따라 진입 가능한 던전 제한이 있습니다. 클던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클럽 레벨을 우선적으로 올려야 가능해요. 클창도 클럽 레벨이 일정 수치에 도달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 아나이스
    하이아칸 로리콘아니뮤
    2013.08.01
    얼마 안들어요 한 몇천원...?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달옹
    2013.08.01
    돈얼마나내야되는데요? 주기적으로?
  • 티치엘
    네냐플 *노란소녀*
    2013.08.01
    아닐꺼에요~ 25~27일 사이에 돈만 잘 내시면 되고 3개월 동안 안내시면 사라지는 걸로 알고 있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