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럽만들건데
1인클럽으로 클던도 갈수있고 문제업나용?
다른클럽처럼 기능은 다 원활하게할수잇나요?
클던이라던지 클창이라던지..
1인이라고해서 지워지고그렇진않죠?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붉혈음화★2013.08.01제 갠클이 보통 5600원 정도 지출되니 전혀 부답 없으시고 클럽 창고에 시드를 넣어두시면 저절로 지출 됩니다. -
네냐플 『붉혈음화★2013.08.01클창 이용 렙제가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5에서 7정도에 이용 가능할 겁니다. 그리고 한달에 한번씩 클럽 운영비를 지급해야 하는데 노란소녀님 말씀처럼 해야하고 금액은 클럽원의 숫자마다 다른걸로 알고 있습니다. -
네냐플 『붉혈음화★2013.08.01클던은 클럽 레벨에 따라 진입 가능한 던전 제한이 있습니다. 클던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클럽 레벨을 우선적으로 올려야 가능해요. 클창도 클럽 레벨이 일정 수치에 도달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
하이아칸 로리콘아니뮤2013.08.01얼마 안들어요 한 몇천원...? -
하이아칸 달옹2013.08.01돈얼마나내야되는데요? 주기적으로? -
네냐플 *노란소녀*2013.08.01아닐꺼에요~ 25~27일 사이에 돈만 잘 내시면 되고 3개월 동안 안내시면 사라지는 걸로 알고 있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