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155렙부터 퀘가 끊기는데 어디서 업하죠?

하이아칸 꽃보다밥 2013-08-01 10:43 584
꽃보다밥님의 작성글 3 신고
155랩까지 필드마다 있는 퀘스트를 따라서 쭉
업했는데요. 155랩 되니 퀘가 딱 끊기내요.
이 후 부터는 어디서 업하죠?
다른곳은 퀘가 없나여?
사냥터좀 자세히 알려주세요. ㅠ
제가 초보라 ;;
전체 댓글 :
3
  • 루시안
    하이아칸 선비연파후판단
    2013.08.01
    렙업 하고 나르비크 가면 퀘 뜸 일단 렙업하셈 해동에서
  • 이솔렛
    네냐플 Recka
    2013.08.01
    해동퀘 깨셨으면 팔렌시아 해안으로 넘어가시면 되요
  • 이솔렛
    네냐플 루체?
    2013.08.01
    155면 나르비크 마을퀘 나오셧을텐데? 안나오셧으면 해동으로 랩업하시고 나르비크 마을퀘 나오시면 랩 150넘는 퀘만 다깨시다보면 팔렌시아 해안으로 가집니다.. 거기서 퀘스트꺠시면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