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8시부터 게임못들어가나염?

하이아칸 박애교ㅋ 2013-08-01 07:42 517
박애교ㅋ님의 작성글 4 신고
앙대ㅔ
전체 댓글 :
4
  • 티치엘
    하이아칸 비월링
    2013.08.01
    아 아직도 한시간이나 남앗네여 ㅠㅠ 짜응남 ...새벽에 좀 하지 ㅠ
  • 이솔렛
    하이아칸 미류나래
    2013.08.01
    넵. 저도 할일없이 공홈만 왔다갔다..
  • 나야트레이
    네냐플 l찬란한이슬l
    2013.08.01
    아아앙대ㅠㅠ 넘 길어요ㅠㅠㅠ 엉엉ㅠ ㅜ
  • 란지에
    하이아칸 세이프존
    2013.08.01
    네 공지상으로는 8시부터 오후 1시까지라네요 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