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요즘 티치엘 다죽었나요? 아직은 쓸만한가요?

하이아칸 눈설경 2013-08-01 06:35 774
눈설경님의 작성글 3 신고

휴가인데 놀러갈데도 없고 ㅠㅠ 그래서 게임이나 다시 하려는데

마땅히 할줄아는게 테일즈밖에 없네요 ... 예전에 하던캐릭이 티치엘이라 아직도 템이 있긴한데

요즘 티치엘 추세가 아닌가보네요? 신캐릭도 여럿나온거 같고...

이제 티치엘은 쓔레기 된건가요? 나름 애착가지고 키운건데 ㅠㅠ

전체 댓글 :
3
  • 아나이스
    네냐플 호구대장뿡뿡이
    2013.08.01
    티쳴 많던데여. 사냥하는분들 자주 봄. 오히려 나야나 이자크를 거의 못 본듯..
  • 티치엘
    네냐플 *노란소녀*
    2013.08.01
    저같은 경우에는 솔플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신캐도 나왔고 해서 이솔렛을 위주로 접속하고 있기는 하죠..ㅋ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광속의흑표
    2013.08.01
    요즘 티치엘 백법혼자 사냥(느리지만) 도 가능하고... 피케이는 지존이잖아요 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