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휴가인데 놀러갈데도 없고 ㅠㅠ 그래서 게임이나 다시 하려는데
마땅히 할줄아는게 테일즈밖에 없네요 ... 예전에 하던캐릭이 티치엘이라 아직도 템이 있긴한데
요즘 티치엘 추세가 아닌가보네요? 신캐릭도 여럿나온거 같고...
이제 티치엘은 쓔레기 된건가요? 나름 애착가지고 키운건데 ㅠㅠ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호구대장뿡뿡이2013.08.01티쳴 많던데여. 사냥하는분들 자주 봄. 오히려 나야나 이자크를 거의 못 본듯.. -
네냐플 *노란소녀*2013.08.01저같은 경우에는 솔플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신캐도 나왔고 해서 이솔렛을 위주로 접속하고 있기는 하죠..ㅋㅋㅋ -
하이아칸 광속의흑표2013.08.01요즘 티치엘 백법혼자 사냥(느리지만) 도 가능하고... 피케이는 지존이잖아요 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