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는 이제 보리스 레벨 80을 갓 넘긴 유저입니다.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그 전 과제는 아무리 엿같아도 서브 퀘스트가 많아서 레벨 오르는데 쉽게 느껴졌습니다. 그런데 4번째에서 딱하니 메아리 계곡에 내려주더니 아무 퀘스트도 없더군요. 셀바스 평원에 가니 NPC들은 많은데 거기도 퀘스트도 없고 말이죠..
즉 제가 말씀드리고자하는 건 이거 원래 정상인지의 여부를 묻는 겁니다.
부탁드려요.
p.s:게이지 스킬이란 건 뭐고 또 현질을 해야 얻는 건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보리스는 약해빠졌습니까? 그래도 윈터러의 주인공이란 놈이?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호구대장뿡뿡이2013.08.01에밀녀석 엉뚱한곳으로 잘 떨궈놔서 믿을게 못됨. 그나저나 4번째 과제면 혼란의 동굴 퀘 아닌가..? 흠; -
하이아칸 glaia2013.08.01퀘하는데 레벨이 살짝 모자름 좀더 렙업하고가요 p.s:보리스로 플레이하다보면 하드한 멘탈을 지니실수 있어요 보리스하다 딴캐하면 신세계 -
네냐플 현이r2013.08.01게이지스킬이 3차스킬말하는거면 현질안해도되고 보리스약해빠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