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네번째 과제 중인데 진행이 안되네요

네냐플 초기와 2013-08-01 01:30 433
초기와님의 작성글 5 신고
바람의 계곡인가 거길로 이동되서 셀바스 평원으로 나왔는데 퀘스트가 하나도 안뜨네요; 네이버나 구글 검색하도 안나오고... 레벨 82입니다.
전체 댓글 :
5
  • 이솔렛
    네냐플 Recka
    2013.08.01
    레벨이 낮아서 안뜨시는겁니다.
  • 란지에
    네냐플 슈웅탕
    2013.08.01
    정확히 레벨 83 되시면 다음 퀘스트 떠요
  • 루시안
    네냐플 시몬스침대
    2013.08.01
    퀘스트 안 뜨면 렙이 모자른 겁니다. 보면 다음 퀘스트에 대한 정보도 안 알려주고 아직 불친절한 게임임 -_-
  • 보리스
    하이아칸 디미트리센
    2013.08.01
    저두요 그래서 엄청 고민입니다. 그냥 레벨을 올리라는 건지 허허허 멘붕옵니다. 전 스카이림이나 해야되겠습니다 ㅠㅠ
  • 시벨린
    네냐플 뉴비♡
    2013.08.01
    저두....레벨 더올려야하나 .. 아 머지 ㅠ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