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바람의 계곡인가 거길로 이동되서 셀바스 평원으로 나왔는데 퀘스트가 하나도 안뜨네요; 네이버나 구글 검색하도 안나오고... 레벨 82입니다.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Recka2013.08.01레벨이 낮아서 안뜨시는겁니다. -
네냐플 슈웅탕2013.08.01정확히 레벨 83 되시면 다음 퀘스트 떠요 -
네냐플 시몬스침대2013.08.01퀘스트 안 뜨면 렙이 모자른 겁니다. 보면 다음 퀘스트에 대한 정보도 안 알려주고 아직 불친절한 게임임 -_- -
하이아칸 디미트리센2013.08.01저두요 그래서 엄청 고민입니다. 그냥 레벨을 올리라는 건지 허허허 멘붕옵니다. 전 스카이림이나 해야되겠습니다 ㅠㅠ -
네냐플 뉴비♡2013.08.01저두....레벨 더올려야하나 .. 아 머지 ㅠㅠㅠ
1





